ㄴㄴ

아침밥~ 아니!! 아침먹고 난뒤 먹는 후식!!...#아침#ㄴㄴ#후식#ㅇㅇ#바나나#우유#맛있어#❤️#귀여운#얼굴까지#🤩#다이어트#해야되는뎈#(망했닼..#일상#일상스타그램#아이폰#아이폰7#아이폰7블랙#아이폰좋아#개굴스타그램#04#04년생#좋아요#좋아요반사#💕#댓글많이달아줘요오#❣️🌈❤️💞

아침밥~ 아니!! 아침먹고 난뒤 먹는 후식!!...#아침 #ㄴㄴ #후식 #ㅇㅇ #바나나 #우유 #맛있어 #❤️#귀여운 #얼굴까지 #🤩#다이어트 #해야되는뎈 #(망했닼..#일상 #일상 스타그램#아이폰 #아이폰 7#아이폰 7블랙#아이폰 좋아#개굴스타그램 #04#04년생#좋아요 #좋아요 반사#💕#댓글많이달아줘요오 #❣️🌈❤️💞

최소14년전샀던 부르마블보드판..할것이 못된다😭3판 3패 올 파산#부르마블#하지마#황금열쇠#ㄴㄴ#함정열쇠#반액대매출#미친확률#앞으로#제주도민#일상

최소14년전샀던 부르마블보드판..할것이 못된다😭3판 3패 올 파산#부르마블 #하지마 #황금열쇠 #ㄴㄴ #함정열쇠 #반액대매출 #미친확률 #앞으로 #제주도민 #일상

.배고파서 새벽 5시에 깼다요즘 자다깨다 숙면도 못하고여기 손짬뽕 존맛인데..남기고 온게 생각난다.. 배고프다..어제 사주 봤는데 남자복 최강이라네늘 듣는소리 남편복, 근데 난 비혼주의.#배고파 #52kg #유지하자 #어게인뚱땡이 #ㄴㄴ #11자복근을위하여 #사주잘보는곳 #여기쩔어 #배고픔 #먹자 #아침밥일뿐 #아진짜존나배곱

.배고파서 새벽 5시에 깼다요즘 자다깨다 숙면도 못하고여기 손짬뽕 존맛인데..남기고 온게 생각난다.. 배고프다..어제 사주 봤는데 남자복 최강이라네늘 듣는소리 남편복, 근데 난 비혼주의.#배고파 #52kg #유지하자 #어게인뚱땡이 #ㄴㄴ #11자복근을위하여 #사주잘보는곳 #여기쩔어 #배고픔 #먹자 #아침밥일뿐 #아진짜존나배곱

2018.1.19.파트세분 풀려다가 갑자기 고딩때 호날두 따라하는 영상 찾고싶어서 싸이 들어갔다가 유물을 발견했다.호날두 따라하기 영상보다 이게 더 먼저다! #I #have #found #the #relic #lately #개콘 #김성원 #김기리 #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#싸이월드 #인스타갬성 #ㄴㄴ #싸이갬성#지뉴형님안녕ㅠ

2018.1.19.파트세분 풀려다가 갑자기 고딩때 호날두 따라하는 영상 찾고싶어서 싸이 들어갔다가 유물을 발견했다.호날두 따라하기 영상보다 이게 더 먼저다! #I #have #found #the #relic #lately #개콘 #김성원 #김기리 #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#싸이월드 #인스타갬성 #ㄴㄴ #싸이갬성 #지뉴형님안녕ㅠ

남자친구의 일기장.우리 첫만남부터 현재까지 그의 생각을 읽을 수 있었다.나는 그의 일기 밑에 내 생각을 적어주기로 하였다.정말 열심히 쓰는중!#스타벅스다이어리 #일기장 #일기장그램 #럽스타그램 #장중위 #너 #스케쥴 #다 #알아 #거짓말 #ㄴㄴ

남자친구의 일기장.우리 첫만남부터 현재까지 그의 생각을 읽을 수 있었다.나는 그의 일기 밑에 내 생각을 적어주기로 하였다.정말 열심히 쓰는중!#스타벅스다이어리 #일기장 #일기장 그램 #럽스타그램 #장중위 #너 #스케쥴 #다 #알아 #거짓말 #ㄴㄴ

다들 일어날 때 난 저렇게 쓰러져 있겠지zzz#2018 #1월 #19일 #금요일 #오전 #1시 #27분 #오늘도 #이렇게 #잠에든다 #03 #중3 #02 #01 #겨울 #인데 #요새 #덥다 #헷 #선팔 #맞팔 #인친 #환영 #follow4follow #ㄱㄱ #언팔 #ㄴㄴ

다들 일어날 때 난 저렇게 쓰러져 있겠지zzz#2018 #1월 #19일 #금요일 #오전 #1시 #27분 #오늘도 #이렇게 #잠에든다 #03 #중 3 #02 #01 #겨울 #인데 #요새 #덥다 #헷 #선팔 #맞팔 #인친 #환영 #follow 4follow #ㄱㄱ #언팔 #ㄴㄴ

수애애애액🤘🏻🤘🏻🤘🏻🤘🏻🤘🏻#수료식#끝#스웩#ㄴㄴ#수액#스노우
Gyeonggi-do

수애애애액🤘🏻🤘🏻🤘🏻🤘🏻🤘🏻#수료식 #끝 #스웩 #ㄴㄴ #수액 #스노우

아침에 일어났더니 이러고 있었다..여름아 언니는 뭐 베고자..???....#16 #17 #18 #00 #02 #01 #소통 #소통해요 #좋아요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선팔 #맞팔 #선팔하면맞팔 #fff #l4l #lfl #f4f #좋아요반사 #설정샷 #ㄴㄴ #강아지 #여름 #말티즈 #아침

아침에 일어났더니 이러고 있었다..여름아 언니는 뭐 베고자..???....#16 #17 #18 #00 #02 #01 #소통 #소통 해요 #좋아요 #일상 #일상 스타그램 #선팔 #맞팔 #선팔 하면맞팔 #f ff #l 4l #l fl #f 4f #좋아요 반사 #설정샷 #ㄴㄴ #강아지 #여름 #말티즈 #아침

2번째로 풀메를 해봤는데 좀 어색하다ㅋㅋ 그래도 좀 괜찮아 보이는건... 기분탓?!😂 근데 아직은 이러고 밖에 나가면 매우 이상할 것 같은 관계로 이러고 외출하는 건 무리수임미당ㅋㅋ💄💋💅It's my 2nd time trying makeup and it's kind of akward😂 also going out like this is NOT gonna happen for a while💅💋💄.....#셀카 # 셀스타그램 #풀메스타그램 #풀메 #풀메도전 #성공 #실패 #잘모르게쒀요 #이러고 #외출은 #ㄴㄴ #눈갱죄송 #makeup #my #2nd #time #awkward #selfie #instagram

2번째로 풀메를 해봤는데 좀 어색하다ㅋㅋ 그래도 좀 괜찮아 보이는건... 기분탓?!😂 근데 아직은 이러고 밖에 나가면 매우 이상할 것 같은 관계로 이러고 외출하는 건 무리수임미당ㅋㅋ💄💋💅It's my 2nd time trying makeup and it's kind of akward😂 also going out like this is NOT gonna happen for a while💅💋💄.....#셀카 # 셀스타그램 #풀메 스타그램 #풀메 #풀메 도전 #성공 #실패 #잘모르게쒀요 #이러고 #외출은 #ㄴㄴ #눈갱죄송 #makeup #my #2nd #time #awkward #selfie #instagram

이마트에서 1개남은거 겟챠독감걸려서 그런지 입맛은 많이돌진 않았지만 그래도 꾸역꾸역 먹어요왜냐면 연어니까요^^#독감 #아프니까청춘이다 #ㄴㄴ #아프니까먹는거다 #분당 #이마트 #연어초밥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냠냠 #소통 #광고성맞팔사양 #선팔 #선팔후댓글맞팔

이마트에서 1개남은거 겟챠독감걸려서 그런지 입맛은 많이돌진 않았지만 그래도 꾸역꾸역 먹어요왜냐면 연어니까요^^#독감 #아프니까청춘이다 #ㄴㄴ #아프니까먹는거다 #분당 #이마트 #연어초밥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냠냠 #소통 #광고성맞팔사양 #선팔 #선팔 후댓글맞팔

한상용덕에 내입만 호강함~~~😎쪼리뽕~~잘먹었음~~~😘남은건...냉동실로~~ㄱㄱ선착순임 누가 빨리오려나?ㅋㅋㅋ한상용 잘들어가라~~~🙋‍♀️ #킹크랩#먹방#뚜껑#존맛탱#잘먹었다#배부른데#숙취해소#ㄴㄴ#머리#아픔#진통제먹고#또#돈벌러가자#😖

한상용덕에 내입만 호강함~~~😎쪼리뽕~~잘먹었음~~~😘남은건...냉동실로~~ㄱㄱ선착순임 누가 빨리오려나?ㅋㅋㅋ한상용 잘들어가라~~~🙋‍♀️ #킹크랩 #먹방 #뚜껑 #존맛탱 #잘먹었다 #배부른데 #숙취해소 #ㄴㄴ #머리 #아픔 #진통제먹고 #또 #돈벌러가자 #😖

다들 저염식 다여트 잘하고 계신가요ㅋㅋㅋㅋ~~???

다들 저염식 다여트 잘하고 계신가요ㅋㅋㅋㅋ~~???

우리집에 잠시 왔다간 아이...안녕 잘지내 놀란우리 우주...지자리 멍뭉이가 누워있으니까 질투함 ㅋㅋㅋㅋㅋㅋ#왔다간아이#오드아이#대형견#새끼강아지#댕댕이#멍뭉이#멍멍이#개#강아지#견#안녕#잘지내#친해졌었는데..#고양이#반려묘#질투#인스타#인스타그램#견스타그램#냥스타그램#팔로우#팔로미#언팔#ㄴㄴ

우리집에 잠시 왔다간 아이...안녕 잘지내 놀란우리 우주...지자리 멍뭉이가 누워있으니까 질투함 ㅋㅋㅋㅋㅋㅋ#왔다간아이 #오드아이 #대형견 #새끼강아지 #댕댕이 #멍뭉이 #멍멍이 #개 #강아지 #견 #안녕 #잘지내 #친해졌었는데 ..#고양이 #반려묘 #질투 #인스타 #인스타 그램#견 스타그램#냥스타그램 #팔로우 #팔로미 #언팔 #ㄴㄴ

금주선언뚝배기가 뚝뚝뚝..#금주 #선언 #손님 들은 #금주 #ㄴㄴ #금주선언 #결심 #작심삼일 #소주 는 #일번가

금주선언뚝배기가 뚝뚝뚝..#금주 #선언 #손님 들은 #금주 #ㄴㄴ #금주 선언 #결심 #작심삼일 #소주#일번가

올반왔다 야무지게 먹어야쥐~~#정현돈#ㄴㄴ

올반왔다 야무지게 먹어야쥐~~#정현돈 #ㄴㄴ

신기록 대잔치 #3천만 배우?! 아니죠~ 3천만 배우! 게리 올드만 👨.얼마 전 있었던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는 남우주연상까지 🏆🎉.본격 호러 영화 <Mary>에서 보여줄 게리 올드만의 새로운 모습! 기대해주세요!.#메리 #호러 #공포 #영화 #게리올드만 #천만배우 #ㄴㄴ #삼천만배우 #골든글로브 #남우주연상 #다키스트아워 #다크나이트 #해리포터 #주말 #영화데이트 #영화스타그램🎬 #무비스타그램🎥 #맞팔해요 #소통해요 #인친환영

신기록 대잔치 #3천만 배우?! 아니죠~ 3천만 배우! 게리 올드만 👨.얼마 전 있었던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는 남우주연상까지 🏆🎉.본격 호러 영화 에서 보여줄 게리 올드만의 새로운 모습! 기대해주세요!.#메리 #호러 #공포 #영화 #게리올드만 #천만배우 #ㄴㄴ #삼천만배우 #골든글로브 #남우주연상 #다키스트아워 #다크나이트 #해리포터 #주말 #영화 데이트 #영화 스타그램🎬 #무비스타그램 🎥 #맞팔해요 #소통해요 #인친환영

Sorry, this page isn't available.

The link you followed may be broken, or the page may have been removed. Homepage 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