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해

#순천함소아 #겨울뜸 #호흡기치료 #함소아한의원 커 갈수록 면역력이 강해져서 그러겠지만매년 겨울엔 #겨울뜸치료여름엔 #동병하치치료감기 걱정 끝~한번씩 한약 먹이면잔병 치레 없이 커주는 것 같다~3살 부터 다니는 함소아한의원~#서빵이네 면역력 걱정끝~앞으로도 #건강하게커줘#아프지말자 #사랑해 #딸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

#순천함소아 #겨울뜸 #호흡기치료 #함소아한의원 커 갈수록 면역력이 강해져서 그러겠지만매년 겨울엔 #겨울뜸 치료여름엔 #동병하치치료 감기 걱정 끝~한번씩 한약 먹이면잔병 치레 없이 커주는 것 같다~3살 부터 다니는 함소아한의원~#서빵이네 면역력 걱정끝~앞으로도 #건강하게커줘 #아프지말자 #사랑해 #딸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

#독서골든벨유치원에서 한 독서골든벨에서 울아들이 울린 골든벨🔔오늘아침 좀 아프지만 골든벨 울리고싶어서 꼭가야한다 하더니,해냈구나?!! 책좀 더 많이 읽혀줘야지🤔#멋진아들 #7세 #예비초등 #독서골든벨#사랑해 #럽스타그램

#독서골든벨 유치원에서 한 독서골든벨에서 울아들이 울린 골든벨🔔오늘아침 좀 아프지만 골든벨 울리고싶어서 꼭가야한다 하더니,해냈구나?!! 책좀 더 많이 읽혀줘야지🤔#멋진아들 #7세 #예비초등 #독서골든벨 #사랑해 #럽스타그램

집가자 이제

집가자 이제

첫째공주 재롱잔치♡진짜 한해한해 크는게 보이는구나작년보다 율동도 더 잘따라하공또릿또릿 춤도 잘추공ㅎㅎㅎ너무 뿌듯하고 가슴한켠 찡~~~ 하네😂내눈엔 우리딸이 정말 최고였어👍기특하고 사랑스런 내딸😍#딸스타그램 #재롱잔치 #두번째재롱잔치 #무럭무럭자라는딸 #씩씩한우리딸 #어린이집재롱잔치 #세단어린이집 #자랑스런내딸 #기특한내딸 #육아일기 #얼집발표회 #춤추는딸래미 #럽스타그램 #사랑해

첫째공주 재롱잔치♡진짜 한해한해 크는게 보이는구나작년보다 율동도 더 잘따라하공또릿또릿 춤도 잘추공ㅎㅎㅎ너무 뿌듯하고 가슴한켠 찡~~~ 하네😂내눈엔 우리딸이 정말 최고였어👍기특하고 사랑스런 내딸😍#딸스타그램 #재롱잔치 #두번째재롱잔치 #무럭무럭자라는딸 #씩씩한우리딸 #어린이집재롱잔치 #세단어린이집 #자랑스런내딸 #기특한내딸 #육아일기 #얼집발표회 #춤추는딸래미 #럽스타그램 #사랑해

ㅤ졸린데도 나랑 놀고싶은 톰.졸리고 놀고싶고앉아서 이러고있네😁뒤에 마지심슨은....미안 ㅜ톰이 눈을 다뜯어놓음💦ㅤ#톰 #졸려요 #졸리고 #놀고싶고 #멍뭉미뿜뿜 #사랑해 #아들램 #개스타그램

ㅤ졸린데도 나랑 놀고싶은 톰.졸리고 놀고싶고앉아서 이러고있네😁뒤에 마지심슨은....미안 ㅜ톰이 눈을 다뜯어놓음💦ㅤ#톰 #졸려요 #졸리고 #놀고싶고 #멍뭉미뿜뿜 #사랑해 #아들램 #개스타그램

토실토실 아기돼지가 되어가는 중..모유만 먹였는데 가은이도 예은이도 엄청 토실토실..ㅎ이젠 제법 눈 맞추면서 웃기도 하는 #사람아기 내눈엔 넘 이쁘다~^^...#69일 #딸 #딸둘맘 #딸스타그램 #육아 #육아소통 #육아스타그램 #사랑해 #귀여워 #쌍커풀 #둘째

토실토실 아기돼지가 되어가는 중..모유만 먹였는데 가은이도 예은이도 엄청 토실토실..ㅎ이젠 제법 눈 맞추면서 웃기도 하는 #사람아기 내눈엔 넘 이쁘다~^^...#69일 #딸 #딸 둘맘 #딸 스타그램 #육아 #육아 소통 #육아 스타그램 #사랑해 #귀여워 #쌍커풀 #둘째

리원이의 소소한 일상🌿.옆 모습도 이쁜 내새끼😘.#20171215#D802💕#오늘도함께할수있음에감사😊#26개월#청양띠#딸#내사랑#딸바보아빠#도치파파#사랑해#똘똘하게_이쁘게_건강하게크자!#우리가족사랑해💕💕💕

리원이의 소소한 일상🌿.옆 모습도 이쁜 내새끼😘.#20171215#D 802💕#오늘도함께할수있음에감사 😊#26개월#청양띠 #딸 #내사랑 #딸 바보아빠#도치파파 #사랑해 #똘똘하게 _이쁘게_건강하게크자!#우리가족사랑해 💕💕💕

.... 서울 어느.. 평일의 영화관.. .... 무엇을 해도.. 무엇을 먹어도.. 어느장소이건..어떤 모습이던..그대들은 왜이리 뭉클한가요?아프지마세요..아무일도 일어나지 말아요.. .... #일상 #엄마 #아빠 #영화관 #병원 #건강해 #사랑해

.... 서울 어느.. 평일의 영화관.. .... 무엇을 해도.. 무엇을 먹어도.. 어느장소이건..어떤 모습이던..그대들은 왜이리 뭉클한가요?아프지마세요..아무일도 일어나지 말아요.. .... #일상 #엄마 #아빠 #영화관 #병원 #건강해 #사랑해

유치원소풍 패쓰하고 고남매와 데이트💗#키즈카페 #플레이즈 #7살 #6살 #남매 #연년생#육아 #일상 #사랑해 #😍

유치원소풍 패쓰하고 고남매와 데이트💗#키즈카페 #플레이즈 #7살 #6살 #남매 #연년생 #육아 #일상 #사랑해 #😍

#매탄동블루밍북#가족사진산책 나갔다가 들린 새 블루밍북에서 건진 가족사진. 드라이도 안 하고 쌩얼이었지만 셋이 함께 찍어서 넘 행복! 블루밍샘 고마워요! 번창하세요!!#블루밍북#가족사진#푸들#뭉클#초롱#포메#포메그램#푸들그램#강아지그램#반려견그램#멍스타그램#뜨는이야기#뜨는이야기뭉클#사랑해

#매탄동블루밍북 #가족사진 산책 나갔다가 들린 새 블루밍북에서 건진 가족사진. 드라이도 안 하고 쌩얼이었지만 셋이 함께 찍어서 넘 행복! 블루밍샘 고마워요! 번창하세요!!#블루밍북 #가족사진 #푸들 #뭉클 #초롱 #포메 #포메 그램#푸들 그램#강아지그램 #반려견그램 #멍스타그램 #뜨는이야기 #뜨는이야기 뭉클#사랑해

_벌써 기저귀 빼려고 난리 💦근데 진짜 앉혀주면 싸는게 더 소름 😳#워워#빠른게좋은게아니여#천천히크렴 😑_

_벌써 기저귀 빼려고 난리 💦근데 진짜 앉혀주면 싸는게 더 소름 😳#워워 #빠른게좋은게아니여 #천천히크렴 😑_

장난감에 관심이 없는건지 잘 안 갖고논다 뭘 줘야 잘 놀으까 ㅠㅠㅠ ........#일상 #베이비그램 #육아 #소통 #닭띠 #아들스타그램 #셀스타그램 #셀카 #럽스타그램 #셀피 #닭띠맘 #사랑해 #도치맘 #맞팔 #인스타그램 #인스타베이비 #아들 #4개월아기 #젊줌마 #육아소통

장난감에 관심이 없는건지 잘 안 갖고논다 뭘 줘야 잘 놀으까 ㅠㅠㅠ ........#일상 #베이비그램 #육아 #소통 #닭띠 #아들 스타그램 #셀스타그램 #셀카 #럽스타그램 #셀피 #닭띠#사랑해 #도치맘 #맞팔 #인스타그램 #인스타베이비 #아들 #4개월아기 #젊줌마 #육아 소통

얼집에서 눈사람 한서진이 만들었다고 자랑하는 아들😁😁그래도 뭔가를 하긴하는구나 거의대부분 선생님이 해주셨겠지만고사리같은손으로 색칠했다라는생각을하니 뿌듯하네 😻. ..#육아스타그램 #아들 #애스타그램 #아들스타그램 #아들램 #아들래미 #첫째#세살 #아기스타그램#세젤귀 #세젤예#아들램그램 #아들맘 #아들둥이맘 #양띠아기 #육아맘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일상그램#육아소통 #육아중 #육아일기#산남동#청주맘 #육아일상 #육아그램 #아들바보#사랑해#하원후#개구쟁이

얼집에서 눈사람 한서진이 만들었다고 자랑하는 아들😁😁그래도 뭔가를 하긴하는구나 거의대부분 선생님이 해주셨겠지만고사리같은손으로 색칠했다라는생각을하니 뿌듯하네 😻. ..#육아스타그램 #아들 #애스타그램 #아들 스타그램 #아들#아들 래미 #첫째 #세살 #아기스타그램 #세젤귀 #세젤예 #아들 램그램 #아들#아들 둥이맘 #양띠아기 #육아맘 #일상 #일상 스타그램 #일상 그램#육아소통 #육아중 #육아일기 #산남동 #청주맘 #육아일상 #육아그램 #아들 바보#사랑해 #하원후 #개구쟁이

아픈녀석이 몇달전부터 아이스크림케익 노래를 불렀으니 일단 먹자 생일축하해 🎂..#HBD #7살 #7살생일 #생일축하해 #사랑해

아픈녀석이 몇달전부터 아이스크림케익 노래를 불렀으니 일단 먹자 생일축하해 🎂..#HBD #7살 #7살생일 #생일축하해 #사랑해

#81days 雖然我很幼稚但是妳還是接受了我。雖然見面的時間很少但是我們的愛不會變少。#鋼琴演奏會 #加油#사랑해

#81days 雖然我很幼稚但是妳還是接受了我。雖然見面的時間很少但是我們的愛不會變少。#鋼琴演奏會 #加油 #사랑해

미리한 어린이집 생일파티 카봇 갖고싶다는 아들님 말에 엄마가 카봇 마스크 해줬다......카봇이 갖고싶다 했지 로봇이라곤 안했어 아들..#35갤#4살#청말띠#선물좋지?#축하해#사랑해#오늘을#즐겨#카봇#사준거맞지?#오창

미리한 어린이집 생일파티 카봇 갖고싶다는 아들님 말에 엄마가 카봇 마스크 해줬다......카봇이 갖고싶다 했지 로봇이라곤 안했어 아들..#35갤#4살#청말띠 #선물좋지 ?#축하해 #사랑해 #오늘을 #즐겨 #카봇 #사준거맞지 ?#오창